본문 바로가기

BEAUTY

저자극 클렌징 추천!! 크레마카발로 에이지 어웨이 클렌징 오일 투 폼

저자극 클렌징 추천!! 크레마카발로 에이지 어웨이 클렌징 오일 투 폼

안녕하세요. 봄랑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화장하고 난 후에 무조건 사용하는 

크레마카발로 클렌징오일을 포스팅할게요 ~!!!


크레마카발로 클렌징오일은 동생이 선물해줘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선물로 받아서 사용해 본 것인데

지금은 제가 먼저 동생한테 구매해서 보내달라고 하네요 ㅎㅎ


Crema Caballo 에이지 어웨이 클렌징 오일 투 폼 2in1


클렌징과 클렌징오일을 동시에 사용하는 2in1 클렌징제품이에요~

화장을 하는 것 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고 귀찮죠 ㅎㅎ

그런데 크레마카발로 클렌징오일을 사용하면 폼까지 같이 할 수 있어요!!

제주산 천연 컴플렉스와 제주 마유의 함유로 순하고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용량은 110ml이고, 한손에 들어오는 단단한 플라스틱용기에 담겨있어요 ㅎㅎ

뚜껑이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용기가 단단해서 깨질 위험도 없습니다!!




세안뒤 건조한 피부를 보습강화해주고 

블랙헤드, 노폐물, 축적된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제거해줍니다!!

순한 성분으로 딥한 클렌징이 가능해요 ㅎㅎ



▶ 6가지 특허성분 GREENOL

열수증류추출 공법에 의해 추출한 6가지 천연 식물 추출물로

피부 보호, 항산화, 피부진정 작용에 탁월한 조성물


▶ Jeju Complex

동백나무씨추출물, 레몬밤추출물, 카렌둘라추출물, 선인장열매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함유로 자연을 담은 보습효과


4Peptide Complex

피부 보호와 수분 유지에 좋은 4가지의 펩타이드 성분의 함유로 생기있는 피부 관리!


▶2 in 1 / Oil To Foam



사용방법은 물기가 없는 손에 오일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어 메이크업을 지워주고

손에 물을 묻혀 거품을 내어 마사지한 후에 

미온수로 헹궈내서 잔여노폐물을 세안합니다.



뚜껑안에는 검정부분을 펌핑하면 클렌징오일이 나오는 구멍이 있어요~ 

처음에는 마개로 막혀있습니다 ㅎㅎ



유통기한은 넉넉한편입니다.

세안을 하고나면 항상 얼굴이 당기거나 했는데 이 제품은 조금 덜 당겨요.

오일은 펌핑하면 거의 흘러내리는 묽은 느낌입니다 ~!!

얼굴에 문지르면 화장이 부드럽게 잘 녹고 폼으로 마무리한 뒤에는

 오일성분이 있어서 그런지 블랙헤드나 피지를 녹여줘서 얼굴이 엄청 부드러워져요 ㅎㅎ

화장도 잘 지워지고 2중세안을 안해도 되는 점, 

블랙헤드가 녹아서 얼굴이 부드러워 지는 부분이 저는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