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펄앤뷰티로 땀냄새 케어하기!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펄앤뷰티로 땀냄새 케어하기!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니

땀도 같이 폭발했습니다 ㅠㅠ

저는 특히나 땀을 많이 흘려서

올리브영에서 데오드란트를 구매해봤어요!!




데오드란트는 크기와 용량, 사용방식에 따라서 종류가 다양해요.

예전에는 바르는 데오드란트를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스프레이형 데오드란트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우아한 프로럴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기분까지 산뜻하게 해줍니다 :)




효과적으로 땀 발생을 억제하고 땀 냄새를 방지해 주는 니베아 데오드란트입니다!!

진추추출물이 거칠어진 언더암 케어를 부드러운 케어로 매끄럽게 가꾸어 줍니다.

데오드란트를 뿌리면 48시간 지속된다고 하는데

밖에 나가자 마자 땀이 터지기 때문에 

뿌리고 난뒤가 기대가 됩니다 ~



용량은 200ml이고 길쭉하게 생겼습니다.

휴대하기에는 사이즈가 큰데 

따로 휴대용으로 나오는 60ml짜리가 있어요~

저는 세일가격에 샀는데 평소에도 가격적인 부분을 생각하면

200ml를 사는데 훨씬 이득입니다 ㅎㅎ



사용전에는 스프레이를 충분히 흔들어 주고 

피부에서 15cm이상 떨어진 거리에서약 2초간 분사하면 됩니다~

효능 효과는 피부이 체취 방지 및 방한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분사되는 입구부분입니다.

처음에 뿌릴때 안나오길래 이상해서 살펴보니

잠금되있더라고요 ㅎㅎ

돌리면 분사하는 입구가 나옵니다.



데오드란트 주성분은 알루미늄클로로하이드레이트로 땀냄새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데오드란트도 사용해 본적이 있지만

이번에 구매한 데오드란트는 확실히 향기가 좋습니다.

겨드랑이에 뿌렸는데 하루종일 향기가 나요~

땀 억제까지 잘 된다면 재구매해서 사용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