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1일 1팩실천~ 메디힐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팩 이엑스

1일 1팩 실천~ 메디힐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팩 이엑스

안녕하세요. 봄랑이입니다~


오늘은 피부관리를 위한 마스크팩을 포스팅할게요.

저는 다가올 결혼식을 위해서 피부를 가꿔야 합니다

그래서 1일 1팩을 하고있어요.

건조한 날씨때문이라도 하루에 한번은 마스크팩을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마스크팩은 메디힐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이엑스 입니다~

↓↓↓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표시가 있는 메디힐 마스크 팩입니다.

미백 기능성 마스크로 얼굴을 환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고,

앰플 한병의 영양을 듬뿍 함유해

피부 보습을 유지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정확한 제품명인 

메디힐 더블류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이엑스라고 적혀있는

미백 수분 마스크이고, 1box에 10개씩 마스크팩이 개별 포장되어 들어있어요~




아시아팜열매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톤업을 도와주고,

아쿠아씰(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안하이드로자일리톨, 자일리톨)피부가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도록

도와주어 건조한 피부를 빛나는 물광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수분 파워 마스크 시트입니다.

그리고 블랙(숯)마스크 시트가 피부 활력을 되찾아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사용방법은 세안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마스크를 꺼내어 편 뒤 

얼굴 모양에 맞게 시트를 얼굴에 부착시키고

약 10~20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취한 후 마스크를 떼어내라고 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해서 꺼내면 앰플이 그냥 흐를정도로 많습니다.

사진은 제가 사용하고 난 뒤에 찍은거에요ㅎㅎ

처음 얼굴에 붙일때 피부에 착~하고 붙어요~

포장지안에 있던 앰플도 팔이랑 목에 발라주는데도

앰플이 남아요!! 그래서 저는 마스크를 붙인다음 앰플을 얼굴위로 또 쏟아냅니다 ㅎㅎ

20분정도 하는데 마르는 느낌 거의 없고 

마스크를 떼어낼때도 촉촉한 느낌이라 더 해야하나 생각해요!!

저는 마스크팩을 오래하면 좋다고 생각했는데

20분 이상 하면 오히려 시트가 피부수분을 뺏어간다고 합니다 ~

그래서 시트가 아직 촉촉해도 저는 많이해야 25분-30분정도 붙입니다!!


항상 마스크팩을 하고 난 다음날에는 화장이 잘되서 좋아요 ㅎㅎ

확실히 마스크팩을 하기 전과 후가 다른것 같습니다. 

결혼식 전까지 열심히 1일1팩을 실천해서

피부관리를 해야겠어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