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번짐없는 지베르니 밀착 펜 라이너

번짐없는 지베르니 밀착 펜 라이너



안녕하세요~ 봄랑이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구매한 아이라이너를 포스팅할게요!!

저는 아침에 화장하고 늦은 오후만 되면

눈화장이 잘 번지고 아이라이너가 거의 사라져 있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번짐없는 아이라이너를 구매했어요~



올리브영에 들어가자마자 아이라이너코너로 향했어요~~

그런데 아이라이너 종류가 너무 많은거 있죠ㅠㅠ


그래서 워터프루프가 적힌 아이라이너 몇가지를 손등에 테스트해서 골랐습니다!!



고밀도 스펀지 펜으로 끊김 없이 균일한 드로잉!

텐션감이 우수한 고밀도 함침 스펀지 펜으로

초보자도 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펜 라이너입니다~



워터프루프 임상이 완료된 아이라이너로 지속력이 좋고

번짐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블랙, 블랙브라운, 브라운 이렇게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평소에도 블랙색상을 사용해서 블랙을 선택했어요~!



얇고 날렵하게 그리기 좋아요.

컬러도 또렷하고 텐션감이 좋아서

균일한 라인을 그릴 수 있어요~그래서 초보자용인것 같아요!!

점막 사이사이 채우기 쉽고 눈꼬리를 빼주면 확실히 또렷해 져요~!



워터프루프라서 그리고 3초?뒤에 문질러도

바로 안번지고 피부에 밀착됩니다!!

물만 뿌렸을때도 번지지 않고 지워지지도 않아서

물놀이 갔을 때 편할 것 같아요~ 

그래도 클렌징폼으로 지우니 바로 지워지네요



제가 손을 떨면서 그려서 모양이 이상하네요 ㅠㅠ

그래도 색깔 진하고 번짐없어서 눈에 그리면 

눈매가 또렷해지고 초보자용이라 그런지

쉽게 사용할 수 있네요!!

인생아이라이너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