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크림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1년 365일 필요하지만

여름에 특히 신경써서 발라야하는 선크림을 포스팅 할게요ㅎㅎ



선크림도 종류가 다양하죠~

선스틱도 써본적 있는데 얼굴에 쓰기에는 별로 안좋더라고요...

그래서 원래 있는 선스틱은 몸에 바르고 

얼굴에 바르는 선크림을 구매하러 올리브영에 왔어요 ㅎㅎ



닥터지는 제가 사용하는 수분크림 브랜드입니다!!

수분크림이 저한테 너무 잘맞기도 하고

화장전에 선크림을 바르면 기름이 너무많이 나와서ㅠㅠ

노세범 선크림을 찾다가 닥터지 선크림을 선택했어요~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하는 톤업 선크림으로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입니다!!



박스에서 꺼내면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에요~

화장할때 선크림을 바르고 나면 뜨는 현상이 자주 있는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발라지고 톤업도 자연스럽게 되서 

선크림바르고 화장해서 좋아요!!




프랑스 해안에서 거친 바닷바람과 뜨거운 태양을 이겨낸 소나무 50그루에서

단 1kg만 추출되는 진귀한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뜨거운 여름철에 적극 추천드려요!!



▶화사하게 Tone Up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보호뿐만 아니라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줍니다!! 

▶Sebum Control

지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피지 조절용 선케어입니다.

Skin Protection

자외선 & 적외선(열)로부터 이중 보호



선크림 입구가 뾰족해서

양조절하기에 편하고 선크림을 짜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손등에 짰을때 비비크림을 발라놓은것 같아요 ㅎㅎ

톤업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밝아집니다~

기초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뻑뻑하지도 않고 보송하게 잘 발려요.


제가 구매할때는 선크림 10ml와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젤 폼을

 추가구성해주었습니다!!

용량은 50ml이고 가격대는 조금 비싼편이지만 

제 피부를 위해서 믿고 구매했어요 ㅎㅎ

올여름 닥터지 선크림으로 피부 보호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