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민감피부 닥터지 필링젤 각질케어

민감피부 닥터지 필링젤 각질케어


안녕하세요. 봄랑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저자극 닥터지 필링젤을 추천해 드릴게요.


주기적인 각질 관리는 올바른 스킨 케어의 시작이죠!

닥터지 필링젤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필링젤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용량이 120g을 구매했는데 같이 들어있던 60g입니다 ㅎㅎ

제가 용량이 큰것을 사진찍고 싶었는데

이미 터버리기도 했고 많이 사용해서 작은 사이즈를 찍었습니다!!


저는 수분크림도 닥터지 제품을 사용하는데요.

순하기도 하고 제 피부에 잘 맞아서 필링젤도 닥터지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필링 젤의 특징은 

#저자극 필링

#브라이트닝

#매끈한 피부결



수분을 머금은 자연유래 셀룰로오스가 함유되어 

쿨링감이 느껴지면서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비타민 C 블랙윌로우가 맑은 피부톤을 선사합니다.

또한 피부 묵은 갈질이 많이 제거되고 

피부 수분 진정 성분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 완성시켜줍니다!!



수분 진정 및 보습 성분이 들어있는 꿀, 트레할로스, 접시꽃등과

맑은 피부톤을 선사해주는 블랙윌로우,

저자극필링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셀룰로오스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를 긁어내는 스크럽제가 아니라

불필요한 묵은 각질만 떨어뜨려주는 고마쥬 타입이라 저자극 필링이 가능합니다.

쿨링감이 느껴지고 얼굴에서 한번만 밀어도 각질이 엄청 나옵니다ㅎㅎ


저는 블랙헤드가 항상 고민인데 필링젤을 사용하고 나면 

오돌토돌한 코부분이 매끈해지는것을 느껴요!!

각질관리도 잘되고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매끄럽게 되어있어

다음날 화장이 엄청 잘됩니다.

양도 넉넉하고 사용하고 나서 얼굴이 붉어지거나 아픈느낌은 없어서 다행입니다.

저는 일주일에 두번정도 하는데 필링 젤을 사용하고 난 후 

항상 마스크팩으로 수분충전을 해줍니다.

화장이 잘 안받거나 민감한 피부, 

각질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