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1년 365일 필수품!! 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 수딩젤

1년 365일 필수품!! 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 수딩젤

안녕하세요!? 봄랑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릴때부터 꾸준히 사용하고있는 알로에 수딩젤을 포스팅할게요:)



원래 발 뒷꿈치가 갈라지지 않았었는데 나이를 먹어서인지.....

겨울철에 발 뒷꿈치가 엄청 갈라져서

알로에 수딩젤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ㅎㅎ

알로에 수딩젤의 통앞쪽은 용량과 알로에함유량이 적어져 있어요~

가격도 싸고 1통만 사도 300ml로 대용량이라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로에 수딩젤은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92% 함유 되어 

촉촉하게 얼굴, 팔, 다리, 헤어 등 온몸에 사용이 가능한 수딩젤입니다.

여성을 위한 보습 허브로 불리우는

네피어스 아쿠아 포뮬라(napiers aqua formula)가 함유되어 있어

바르고 나면 보습력도 오래가고 빠른 흡수감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



건성, 지성 상관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피부에는 수분팩으로도 사용을 하여 수분충전과 진정효과를 내고,

메이크업 베이스에 섞어 발라주면 물광피부로 표현도 가능합니다.

바디전체에 마사지 하듯 발라줄수도 있어요 ㅎㅎ




상쾌한 젤타입의 투명한 크림으로 바르고 나면 시원한 느낌도 있어요 ㅎㅎ

통안에서는 고체성분인것같은데 떠서 피부에 얹으면 거의 흘러내릴 정도로 묽고 

알로에의 시원한 향이 많이 납니다.

자극받고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온몸에 사용하고,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제품이고 활용도가 많습니다.



저는 요즘에 발에 많이 바르는 것 같아요

처음에 뒷꿈치가 엄청 갈라졌을때 

알로에 수딩젤을 두달정도? 발랐어요 ㅎㅎ

게을러서 꾸준히 바른것도 아닌데 갈라짐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이번 여름에 샌들을 자신감 있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피부에 바르자 마자 시원한 느낌이 있고

흡수를 잘해서 손으로 잘 펴바르면 바로 말라요.

끈적임은 거의 없긴 한데 마르고 나면 살짝 있긴 있습니다.

그래도 시간 지나면 끈적임은 완전 사라지고 촉촉함만 있어요 ~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