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솔직리뷰

종합비타민 추천!! 비맥스 골드정 후기

종합비타민 추천!! 비맥스 골드정 후기


안녕하세요~ 봄랑이입니다:)
요즘 밤과 낮의 온도차가 너무 심하기도 하고
코로나19로 몸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 인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종합비타민인 비맥스 골드정을 구입했습니다~


저는 60정x2통이 들어있는 것을 구매하였습니다~



상자를 열면 이렇게 두통이 들어있고

하루에 한알씩 4달은 먹을 수 있습니다.



상자의 안쪽에는 고함량 비타민 B군, 비타민 D, 비타민 C, 비타민 E와 아연,

마그네슘 등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균형있게 함유되어 있어

흡연, 공해, 스트레스 등으로 피로에 지친 현대인에게 

영양과 활력을 제공해 드립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비맥스 골드정은 육체피로/ 체력저하, 구내염/눈의 피로,

근육통/ 관절통/신경통, 아연보급/ 뼈,이의 발육불량

등에 효과가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종합비타민에 맞게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것 같아요 ㅎㅎ



상자의 옆면에도 같은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벤포티아민 50mg, 비타민C 200mg, 비타민D 1000IU, 산화마그네슘 100mg UDCA 15mg이 

표시되어 있는데 모두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입니다~



상자의 뒷면에는 약품의 유효성분과 효능,효과

사용상의 주의사항등이 적혀있습니다.



통이 들어있는 상자에도 같은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고칼슘혈증환자, 유육종증, 신장질환환자, 이 약 및 이 약에 포함된 성분에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환자, 만 12개월 미만의 젖먹이, 신장결석환자,

 심한 증상의 신부적 환자등은 이약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처음 열면 단단한 비닐이 있고 비닐을 잡아당겨 벗기면

알약이 나옵니다. 먹기 적당한 크기로 

아침마다 한알씩 먹고있습니다 ㅎㅎ

저는 배아픔이나 안좋은 증상은 없습니다.

너무 체력이 약해서 입술물집도 자주 나고 

라식을 한뒤로 눈이 피로감이 너무 생겨서

꾸준히 복용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비타민으로 몸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