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솔직리뷰

다이소 허벅지 운동기구 리뷰

다이소 허벅지 운동기구 리뷰

안녕하세요~ 봄랑이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허벅지 운동기구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ㅎㅎ


저는 다이소에서 많은것을 구매하는데

그중에서 운동기구를 많이 사는것 같아요 !!

요가매트, 폼롤러, 젤리밴드, 배드민턴채, 줄넘기등등

많이도 구매했네요ㅎㅎ...

이번에는 허벅지 운동을 위해서 허벅지운동기구를 구매했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3,000원으로 다이소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상자에 포장되어 있고 허벅지 운동뿐 아니라 

바스트업 운동기구로도 사용된다고 적혀있네요~



상자 옆면을 보면 사용방법과 사용상의 주의사항 등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양쪽 허벅지 사이에 기구를 넣은 뒤 천천히 다리를 오므렸다

폈다 반복하고, 무릎부터 안쪽 깊은 곳까지 

위치를 바꾸면서 허벅지 안쪽에 자극을 주라고 합니다!!

직접 사용하는 동작을 사진으로 나와있어 좋은것 같아요 ㅎㅎ

허벅지, 가슴 근력운동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하지 말라고 적혀있습니다.



제품의 특징은 허벅지 안쪽 내전근 강화 및 라인교정,

하체단련 및 허벅지 다이어트에 도움

가슴 운동 기구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자에서 꺼내면 비닐 봉지에 제품이 들어있어요.



상자에서 제품을 꺼내니까 손바닥보다 살짝 큰

제품이 있어요 ㅎㅎ

색상이 분홍색인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닐봉지에서 꺼내면 스프링과 곡선 디자인의 본체가 들어있습니다.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어 오돌토돌한 무늬가 있고

무게는 가벼워요 ㅎㅎ

스프링과 탈부착하여 휴대할때도 간편합니다.



스프링을 본체에 끼워넣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처음 살때는 일단 사용해보자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는데

의외로 스프링 탄성이 강해서 허벅지 운동이 됩니다 ㅎㅎ

아직 사용한지 얼마 안됬으니 효과를 보면 또 리뷰를 쓸게요 ~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