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솔직리뷰

시력을 보호해주는 2DITOR(투디터)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구매후기

시력을 보호해주는 2DITOR(투디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봄랑이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가 좋은 투디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에 대해서 포스팅 할께요!!
몇년전에 라식을 한 뒤로 안구건조증도 심해지고 
노트북이나 핸드폰도 많이 하는 편이라 
나이가 들수록 시력에 대해서 걱정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블루라이트차단안경으로 조금이라도 눈을 보호하기 위해
검색을 통해 이번에 구매해 봤습니다!!

블루라이트는 PC나 스마트폰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가시광선중 가장 높은 에너지의 푸른빛으로

400~500NM의 짧은 파장이 눈을 완전히 관통해 망막에 치명적입니다.

블루라이트가 인체에 끼치는 영향은 수면장애, 시력저하, 안구건조, 망막손상등 많이 있는데

저는 특히 안구건조와 시력저하가 걱정이 되더라고요.


투디터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라식안경 

제가 선택한 제품은 투디터의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입니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좋은 후기도 많고 안경원에서 직접 운영하는 

전문몰이라고 하기에 투디터를 선택했습니다.



배송을 받으니 작은 상자안에 뽁뽁이로 감싸져서 왔네요 ㅎㅎ



저는 남자친구것과 제것 두개를 구매하였습니다!!

남자친구는 올골드/무색청색코팅/UV+정품블루라이트차단렌즈/56사이즈/슬림팁 구매하였고

저는 같은제품 52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렌즈추가옵션이 6개나 있어서 조금 어려웠는데 

사이트에 나와있는 글을 제대로 안읽어서 어려운거였어요ㅎㅎ

제대로 읽고 자외선 차단과 블루라이트 차단이 동시에 되는 무색청색코팅으로 선택했습니다.


뽁뽁이를 벗겨보니 안경집 두개와 안내문이 담겨있었어요 ㅎㅎ

저는 안경을 써보니 조금 흘러내려서 톡톡에 문의남겼습니다 ㅠㅠ

문의 남기자 마자 바로!! 카톡아이디를 알려달라고 하시더니



이렇게!! 친철하게 동영상과 함께 자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ㅎㅎ



안경집을 열어보니 이쁜 안경닦이 두장과 코패드 두개, 드라이버가 들어있었습니다.

디자인이 동글동글해서 이뻐요 ㅎㅎ

라식전에는 안경을 쓰고 살았는데 지금은 안경이 불편하기는 하네요 ㅠㅠ



그래도 눈보호를 위해서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할때는

끼고 있는게 좋겠죠~?

안경을 끼면 살짝 뽀애지는데 사실은 거의 차이가 없어요.

형광등같은것을 비춰볼때는 안경에 초록빛으로 비춰지는게 정품이라고 합니다.

안경알은 딱 광대너머까지 살짝 나와요~얼굴에 딱맞는것 같아서 좋습니다.

안경을 쓰면 관자놀이가 아플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아프진않았어요!! 만약 아프더라도 안경을 그냥 늘려주면 됩니다..ㅎㅎ

제가 안경을 써서 벌써 눈이 좋다거나 후기를 쓰기에는

쓸말이 별로 없을것 같아서 몇달 사용해보고 사용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아직까지는 디자인과 색상도 이쁘고 착용할만 한것 같습니다.

안경이 흘러내려서 문의했었는데 해결해 주신것도 친철하고 좋아요.

안경을 써서 눈의 피로가 감소하고 피로해지는 부분이 조금은 나아졌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