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솔직리뷰

탁상용 가습기 추천 -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미니 가습기

탁상용 가습기 추천 -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미니 가습기

안녕하세요~봄랑이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사준 가습기를 리뷰해 볼게요!!


요즘 너무 건조하기도 하고 제가 알레르기성 비염도 심해서 

친구가 미니 가습기를 선물해 줬습니다~~

제가 카카오 캐릭터를 좋아해서 

라이언이 매달려 있는 가습기를 받고 너무너무 귀엽고 행복했어요><



앞모습과 옆모습도 너무너무 귀여운 라이언입니다!!

모양은 제 손바닥보다 작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책상에 두기 딱입니다 ㅎㅎ



처음 배송 받았을때 상태입니다.

솔직히 상자가 너무 커서 당황했어요...ㅎㅎ



막상 열고 보니까 정말 상자가 아깝네요 ㅋㅋ

그래도 상품은 다치지 않고 제대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가습기 상자를 빼서 열어보니 포장이 이렇게 되어있네요~

위에 하얀 막대기는 가습기 필터입니다.

구성은 가습기 본체, 필터막대기, 사용설명서, 5핀 케이블 이렇게 있네요.



가습기 필터는 본체에 하나 있고 교체용으로 두개 더 들어있어요~

필터 교체 주기는 3~5개월 정도라고 합니다.

막대형태 필터를 아래로 당겨주면 필터 커버가 분리되고

새 필터로 교체 후 필터 커버를 씌우고 딸각 소리가 날 때까지 누르면 고정이 됩니다.



가습기 중앙에 선을 기준으로 상하를 잡고 윗부분을 오른쪽으로 살짝 돌린 후

위로 당기면 위 아래로 나뉘어 지는데요.

아래쪽에는 200ml양의 물을 넣을수 있는 공간이 있고,

위쪽에는 전원버튼과 가습구, 그리고 필터가 끼워져 있습니다.



물탱크 안쪽에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선이 있는데

200ml정도 넣을 수 있습니다.



옆에서 보면 너무 귀여운 라이언이 매달려 있습니다 ㅎㅎ

물탱크가 옆에서 보이는데 물의 양을 알수가 있어서

물이 부족할때마다 채워주면 될 것 같아요~


가습기를 앞, 뒤, 위를 찍었는데 어느 각도로 봐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

앞쪽에는 전원버튼이 있고, 뒤쪽에는 케이블을 꽂는 부분이 있습니다.

책상에서 5핀 케이블로 꽂아놓고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쪽에는 가습구가 있는데 청결을 위해서 한번씩 물티슈로 닦아주고 있습니다 !!

앞에서 찍은 사진은 무드등을 켜고 찍은 사진인데 

전원버튼을 2초간 누르면 켜지고 다시 2초간 누르면 꺼지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불켜고 찍어서 그런지 그렇게 밝게 느껴지진 않지만 

불을 끄면 의외로 무드등이 밝게 작동을 합니다 ㅎㅎ



제품 상자 뒤쪽을 보면 제품 특징과 제품에 대한 설명이 써져 있습니다.

200ml용량으로 1단계사용시 4-5시간, 2단계사용시 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8시간 후에는 자동 꺼짐 기능이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한번 누르면 1단계사용이고 두번 누르면 2단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손바닥보다 작은 종이라 글씨가 너무 작아서 보기 힘들었어요 ㅠㅠ

박스에 대략적으로 사용방법이랑 구성이 적혀 있지만 

그래도 사용설명서에 박스에 없는 사용시 주의사항과 필터교체방법및 품질보증서가 적혀 있어서 

버리면 안될것 같아요 !!

저렇게 작은 종이에 글씨가 가득하답니다ㅎㅎ



2단계로 작동시키는 가습기 입니다 ㅎㅎ

무드등도 켜서 더 이쁜것 같네요~



1단계로 작동시켜 계속 분사를 합니다.


예쁜 디자인과 귀여운 캐릭터로 책상에 놔두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혼자 사용하기에는 가습기 능력도 좋고 

무엇보다 초음파 방식으로 분사되어 소음이 거의 안나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