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솔직리뷰

일렉트로마트에서 산 목어깨마사지기 솔직 리뷰!!

일렉트로마트에서 산 목어깨마사지기 솔직 리뷰!!


저는 거북목이 너무 심해서

어깨나 목이 자주 아파요 ㅠㅠ

그래서 이마트를 가서 구경하다

일랙트로 매장에서 구매하였습니다 :)


베이직 목어깨 마사지기

LY-580A


제가 이번에 구매한 마사지기는

가격이 29,800원으로 엄청 저렴해요ㅎㅎ

예전에 부모님집에 사다드린것은 7만원대였는데

일렉트로맨 매장가서 엄청 놀랐습니다 !!



박스를 열어서 구성품을 꺼내보니

사용설명서와 어뎁터, 마사지기로 간단한 구성입니다.

사실 사용할때마다 콘센트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ㅠㅠ



팔을 걸어서 사용하는 제품인데

제품이 무게감이 있어서 마사지가 강하게 잘되요!!

특히 목부분은 손으로 주무르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마사지 해주는 헤드부분에는 온열기능도 있어서

마사지 할때 후끈후끈 합니다 ㅎㅎㅎ



마사지헤드로 어깨나 목, 허리부위 같은 곳도 할 수 있는데

저는 목 어깨뿐만아니라

허리도 둥글둥글 마사지 하는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




솔직히 저렴한 가격대의 마사지기를 구매하는 것이

불안하긴 했지만 ....

막상 구매해서 사용해 보니 너무너무 좋네요 ~

부모님집에 있는 것과도 비교해보면

솔직히 똑같은것 같아요 ㅎㅎ

어깨마사지를 하고 나니 통증이 많이 줄어든 느낌이네요.

마사지기의 힘을 빌리는것도 추천합니다 👍